MOMMANWA

DESIGNER

고혁준



BRAND CONCEPT

브랜드 ‘몸만와’의 의미는 ‘네 모습 그대로 와’입니다. 

돈, 명예, 권력 등 세속적인 것들을 배제하고 태초의 모습으로

그들에게 알맞은 옷을 입혀주겠다는 의미입니다. 


펑크문화를 기반으로 하여 의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 

그 안에 메세지를 담아, 그 메시지들을 대중에게 전달하는 게

몸만와가 추구하는 방향입니다. 



CONTACT

www.mommanwa.com



PROFILE 

2024.03.21-03.23 2024F/W 패션코드

2024.02.23-02.26 2024F/W MILAN LOVES SEOUL FASHION SHOW at MILANO

2024.02.23-02.26 2024F/W MILAN LOVES SEOUL TRADE SHOW

2023.10.9-10.14 2024S/S 상하이패션위크트레이드쇼

2023.10.05-10.07 2024S/S 패션코드

2023.09.05-09.09 2024S/S 서울패션위크트레이드쇼

2023.03.15-03.19 2023F/W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

2023.03.09-03.11 2023F/W 패션코드

2022.10.25-2022.10.30 POP X POP 아이디어기획개발참여디자이너팝업스토어

2022.10.11-2022.10.15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x 2.3.0 셀렉샵팝업스토어

2022.10.05.-2022.10.08 2023S/S 패션코드

2022.07 2022 아이디어기획개발지원사업

2021.11.13-14 양주패션페스티벌 디자이너플리마켓및패션쇼

2021.10.22 산북동실장님들협동조합조합원가입

2021.10.13-2021.10.15 2022S/S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/패션코드

2021.10 원단및의류디자인개발지원사업(경과원) -몸만와 x 다빈치프로덕츠

(패러글라이딩수트제작)

2021.08.28 대구패션페어2021 온라인패션쇼

2021.08 양주, 섬유와패션의만남전시(양주시의회의정갤러리)

2021.08 양포동섬유패션위크의상제작(바람막이) 몸만와x이노탠

2021.01.01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6기입주

2018.11 졸업패션쇼협력상, MILL STUDIO상수상

2018.10 DOOTA YOUNG DESIGNER MARKET

2018.08 서바이벌패션K 장려상수상

2018.05 YCK(YOUNG CREATIVE KOREA) 전시